주문조회 장바구니  
 
자료실
한란Ⅲ(일)
운영자
작성일 : 14-12-03 16:01  조회 : 4,793회 
竹林(靑)
꽃은 짙은 억색으로 일문자피기에 가까운 삼각피기의 중륜이다. 혀는 황색바탕에 자흑색의 큰 점의 쳐진 혀지만 짜보화로서 인기가 있다.

赤光(紅)
꽃은 오변 모두 짙은 홍색의 삼각피기이다. 혀는 권설로 작은 점이 있다. 화경은 자홍색으로 아래부분에 녹색기가 있으며 잎위로 높게 올라온다. 살마한란.

秋月(更紗)
꽃은 옅은 녹색바탕에 자홍색의 호가 있는 청경사로 거의 일문자피기의 대륜이다. 혀는 옅은 녹황색의 도시소이다. 화경은 가늘고 화간은 넓다.

旭明(紅)
꽃은 옅은 홍색으로 삼각피기의 중륜이다.  혀는 무점계로 화경도 옅은 홍자색을 띤다.  일향한란.

明鳳(更紗)
꽃은 황록색 바탕에 홍갈색의 호가 들어있는 경사화로 평견피기의 대륜이다. 혀는 황색바탕에 전면무점으로 오변의 색이 좋고 조화롭다.

都矢姬(紅)
꽃은 선홍색 매판의 삼각피기이다. 혀는 백황색에 담홍색의 작은 점이 있는 광폭의 권설이다.  다화성이지만 화간인 넓고 신아는 옅은 적색으로 나온다. 일향한란.

小松盛(靑)
꽃은 깨끗한 황백록색으로 단정한 삼각피기의 중륜이다. 혀는 소설로 보이지만 박은 점이 한 개 정도 찍혀있는 것이 있다.  잎은 경질의 중수엽으로 일향한란이다.

紅鶴(紅)
꽃은 선명한 농홍색으로 일문자피기에 가까운 삼각피기의 대륜이다. 꽃은 백황색 바탕에 홍갈색의 점이 있다.  성질은 강건하고 번식도 잘 된다. 살마한란.

月姬(靑짜보)
꽃은 옅은 황록색의 일문자피기의 짜보화로 기부보다 끝부분이 넓어 풍부함이 느껴진다.  혀는 대원설로 옅은 황록색 바탕에 전면무점이다.

紅日向(紅)
꽃은 농홍색의 평견피기에 가까운 삼각피기로 봉심이 단정하고 힌무점의 혀가 뚜렷하다. 무점계로 매년 안전적으로 핀다. 일향한란.

湖月(靑)
꽃은 녹색의 평견피기이다.  혀는 대원설로 농홍색의 점이 중앙에 흩어져 있다.  화간도 좋고 화경은 백녹색으로 가늘며 만개하여도 질리지 않는다.  일향산

壽紅(紅)

꽃은 홍갈색의 감각피기로 봉심끝이 약간 겹치는 대륜화이다. 혀는 황록색의 전면무점이고 잎은 짙은 녹색의 중간 폭으로 입엽이다. 토좌한란.

翠溪(準素心)
꽃은 백록색의 일문자피기로 소심으로 피지만 가끔 탁한 색이 나오는 것도 있다.  잎은 중수엽의 소엽이다. 토좌한란.

紅染(紅)
꽃은 선명도가 높은 홍도화색으로 봉심이 단정한 삼각피기 중륜이다. 혀는 대설로 옅은 황록색 바탕에 붉은 점이 있다.
툭히 번식은 잘 되나 꽃이 피기가 힘들다.

白樂天(準素心)
꽃은 깨끗한 녹백색의 소심으로 혀는 무점이다.  만세피기로 화간도 열리고 화경도 잎위로 높게 올라온다. 청화로 불리지 않으며 준백으로 본다,

啓陽(紅)
꽃은 농홍색으로 화변이 폭이 넓고 삼각피기의 중륜이다.  꽃피는 기간이 짧고 다른 꽃보다 빨라 10월 하순경에 피기 시작한다.

白嶺(桃腮素)
꽃은 옅은 녹색으로 약간 평견피기에 가까운 삼각피기이다.  혀의 안쪽부분에 강한 복숭아색이 나타난다. 
가끔 뒤로 반전되는 결점이 있느나 여성적인 우아함의 느낌이 있다.

土左茜雲(紅)
꽃은 자색을 띤 농홍색의 삼각피기로 봉심은 열리지 않으나 혀는 황색바탕에 전면무점이다  잎은 약간 꼬이는 중수엽이다.

白福(素心)
꽃은 오변 모두 옅은 녹청색으로 외판의 폭이 약간 넓은 삼각피기의 중륜이다.  혀는 황록색의 무점계 권설이다.  화간은 약간 좁고 일찍 피는 경향이 있다. 살마한란.

紅玉童(紅짜보)
꽃은 평견피기에 가까운 적화로 외판 끝부분에 백뵥륜이 았다.  혀는 옅은 횡색 바탕에 홍점이 있고 잎은 특히 후육의 폭이 넓은 중짜보계로 백황색의 복륜이 있다.  기주한란.

新曲(黃)
꽃은 백황색의 삼각피기의 대륜으로 옅은 황색계통의 백금계의 대표하는 명화이다.  신아는 선명한 홍색으로 나와 백황색으로 변한다.  이것과 자매품종으로 양귀비가 있다.

四万十川之譽(紅)
꽃은 짙은 자홍색의 일문자피기이다. 혀는 옅은 황색바탕에 옅은 자홍색의 점이 혀안쪽 가까운 부분에 조금 들어있다.
개체수가 적은 사만십천산의 홍화로 희귀품에 속한다.

白鳥(黃)
꽃은 유백색이지만 내변의 안쪽의 혀에 금치계 특유의 홍반이 있고, 자방도 옅은 도화색으로 불들어 있다. 화경은 가늘고 화간도 넓다.  신아는 선홍색으로 나와 황색으로 남는다.
仁王(紅)
꽃은 홍색의 삼각피기로 대륜의 광폭 광설에 단정한 화형이 매력적이다.  화경은 홍갈색으로 입은 보통의 중수엽이다.
일향한란

가꾸야희메(黃)
꽃은 유백색으로 화폭이 약간 좁고 일문자피기의 대륜이다.  혀는 백황색 바탕에 옅은 홍점이 있고 약간 권설이다.
토좌한란

紅心(紅)
꽃은 선명한 홍색의 평견피기에 가까운 삼각피기이다.  내변이 단정하고 혀는 폭이 넓은 백황색의 무점계이다.  화간도 좋고 화경은 가늘며 잎 위로 높게 올라간다.  일향한란

金鵄(黃)
꽃은 순황색의 삼각피기의 중륜이다.  혀는 황색바탕에 선명한 도화색의 점이 있다.  신아는 핑크색, 새잎은 백황색으로 아름답다.  서곡산 황화의 원조격이다.

小公子(紅)
꽃은 농홍색으로 후육, 봉심이 단정하다.  혀는 권설로 백황색 바탕에 홍점이 들어있다.  배양에 따라 짜보형태로 된다.  아파한란.

風月(更紗)
꽃은 황백색 바탕에 도화색의 호가 들어있는 경화화의 삼각피기이다.  혀는 옅은 유백색에 도화색의 점이 들어있는 권설이다.  잎은 신아일 때 황색에서 녹색으로 변한다. 황염계

紅壽(紅)
꽃은 농홍색으로 화변이 넓은 삼각피기이다.  혀는 권설로 백황색 바탕에 홍색의 작은 점이 있다.  화간도 좋고 가는 화경이 잎위로 올라온다. 일향한란

玉姬(黃)
꽃은 옅은 황색의 평견피기로 혀는 동색의 황화로 드물게 전면무점이다.  자방과 화경은 어두운 홍자색으로 잎위에 피어서 벨런스가 좋다.  토좌한란

一紅(紅)
꽃은 비로드같은 광택이 있는 짙은 자홍색으로 화변이 넓은 삼각피기이다.  토좌한란.

黃將(黃)
꽃은 5변 모두 투명한 황색으로 일문자피기에 가까운 삼각피기이다.  혀는 무점계의 권설이다.  살마한란

赤光(紅)
꽃은 선명한 홍색으로 삼각피기로 화변은 약간 가늘지만 초대륜이다.  화경은 처음에 홍색으로 나오지만 나중에 약간 옅어진다. 잎은 중수엽으로 약간 꼬이는 경향이 있다. 일향한란.

업그레이드 예정임